안녕하세요 쿨랜스입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해당 제품은 입고계획이 있지만
입고가 많이 늦어지고있는 상황입니다.
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입고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한달동안 조립을 못하고 있는데
그냥 입고 계획이없으시면
그렇다고 말씀해 주셔야지
그냥 장착하는 일반부품도아니고
수로중간에 들어가는 제품을 자꾸 입고 된다고만
말씀하시고 입고가 안되면
부품 다 해체해놓고 이거 하나만 기다리는
소비자는 어찌해야 할까요 ...
이름 비밀번호
/ byte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확인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